CJ씨푸드, 성남소방서에 감지기 100개 기증

2021-01-08 00:50:55



성남소방서(서장 임국빈)는 28일 오후 CJ씨푸드 주식회사로부터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단독경보형 감지기 100개를 성남시 산성복지관을 통하여 지정기탁 받았다고 밝혔다.

소화기를 기증한 CJ씨푸드(주)는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에 위치한 수산가공 및 유통회사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돕고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한 기업이다. 


CJ씨푸드(주) 오항열 관리과장은 “최근 안전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으며, 성남시 재난에 취약한 지역주민들에게 보탬을 드리고, 지역발전을 위해 작은 힘을 실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”고 전했다.

이날 기증받은 감지기를 기초생활수급자, 독거노인 등 화재취약계층에 우선 보급하여 주택화재예방에 힘쓸 예정이다.


임국빈 성남소방서장은 “CJ씨푸드(주)의 사회공헌 노력에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, 기증받은 감지기가 성남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” 이라고 말했다.


한편, CJ씨푸드(주)는 작년 12월 화재없는 안전마을 행사시 자사생산식품 10박스를 후원했다


성남소방서 재난안전과 예방팀 김현국

 

대한민국119 / 편집 아세위(아름다운세상을위하여)

포천메가오토캠핑장은 전국소방관이 지방공무원에서 국가공무원으로 전환하는 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.

국내최초 이미지보도 1호 sds9988@hanmail.net


[출처] CJ씨푸드주식회사, 성남소방서에 감지기 기증/김현국 [대한민국119/아세위 20150129]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축제(일산 킨텍스(KINTEX) 제1전시장)|작성자 아세위